tte[#pg_il_#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께 우리 자녀들을 올려드리기 / 잭 푸닌

LNCK 2019. 8. 23. 14:57

vimeo.com/470843751

www.youtube.com/watch?v=ST0Yr7sDfK4

www.youtube.com/watch?v=vj48Ljk5KLw

하나님께 우리 자녀들을 올려드리기                마17:14~18                       스크랩, 번역

Lifting Up Our Children To God

잭 푸닌

 

제가 한 가지 말씀드릴게요

우리가 하나님 앞에 서게 될 때

그 상황을 지금 아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학시험 보기 전에 문제 푸는 법을 알면 좋잖아요

시험 본 다음에는 답을 알아봤자 별 소용없죠

 

저 천국에서의 시험은

마지막 날에 우리가 그리스도 앞에 서는 날인데

그 날에 우리는 발견하게 될 겁니다 ↙

 

어떤 사람들은 정말 자녀에게 문제가 많았는데

부모가 하나님을 신뢰했어요

그래서 결국 경건한 자손을 얻는데 성공했어요

왜냐면 그들은 하나님을 신뢰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계속 자기 환경을 탓하던,

또한 자기 자녀를 탓하고

세상이 악하다고 탓하던 사람들은

심판대에서) 말합니다 우린 자녀양육이 불가능했고

경건한 후손 생산은 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그들은 그 마지막 날에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양육 실패)은 자녀 상태와 아무 관계 없었고

악한 환경과도 상관이 없었고요!

 

그것은 여러분이 얼마나

전능하신 하나님께 믿음을 가졌고,

그분은 가나안의 다른 어떤 거인들보다,

즉 세상의 모든 악보다 더 능력이 많으세요!

그걸 부모가 믿는데 달려 있었음을 발견할 겁니다

 

제가 여러분께 말씀드리는데

남편과 아내가 연합해서 기도하면

예수님 말씀하시길 너희 두 사람이 합심해서

기도하면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 허락하시리라

 

형제 자매 여러분, 우리는 더 많은 믿음이 필요합니다

그저 모임(예배)에 나오시는 것으로 충분치 않습니다

여기서 좋은 말씀들을 듣고

그래서 우리가 남보기에는 좀 나아지더라도

 

그래서 스스로 생각하길

우리는 다른 기독교인들보다 좀 더 나아 !’

우리는 여기서 놀라운 진리들을 듣기 때문이지 !’

 

여러분 말씀을 듣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성경지식에 달려있지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믿음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믿음이 있으시면

예수님 말씀에 네 길 앞에 놓인 산이라도 옮겨지리라

자녀양육에 그런 믿음을 가집시다 막11:23

 

여러분 중에 일부는 지금 자녀의 문제가 있습니다

지금 없는 사람은 앞으로 가질 거에요

그것은 큰 산과 같습니다

 

성경에 말씀하기를

하나님, 당신은 말씀하셨어요

당신은 경건한 후손을 낳아 기르길 원하신다고요!' 2:15

우리는 그 말씀이 우리 가정에 이루어질 줄 믿습니다!

 

'주님, 왜 당신은 우리를 하나로 만드셨나요 ?

왜 저와 아내를 부부로 맺어주셨나요 ?

그것은 당신이 경건한 후손을 바라기 때문입니다!'

그 소원대로 되게 해 주세요!

 

그렇다면 그것을 제 삶에 이루어주소서!

나는 믿습니다 당신은 그 일을 꼭 하실 것이라고 !

그러므로 믿음을 가집시다

 

본문에 우리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읽습니다

17:14 ‘무리들로부터 <한 사람>이 예수께 와서

여기에 여러분을 대입하십시오

아버지 어머니들, 본문에 여러분을 집어넣어십시오

 

한 여인이 예수께 와서

한 남자가 예수께 와서

무릎을 꿇고 말하기를 주여 !

우리 아들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십시오 !’

     

제 딸을 불쌍히 여겨 주십시오

그가 정신 나간 행동을 합니다

그가 세상 사람처럼 행동합니다

 

그는 경건하게 자랐지만

지금 영적으로 매우 병들었습니다

그는 종종 많은 어리석은 일들을 행합니다

     

제가 그를 당신의 제자들에게 데려왔습니다

그들은 아들을 위해 아무 일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당신께 나왔습니다

 

예수께서 말씀하시길

17 절 후반에 그를 나에게로 데려오라!'

'여기 내게로 데려와라

여러분은 그런 음성을 들어보셨나요?

 

여러분은 한 자녀 이상 있습니다

그들을 여기 내게로 데려오라

주님 앞에 기도하라는 뜻이죠

 

그래서 제가 젊어서 애들 키울 때 기도했어요

주님 , 제가 우리 아들들을 주님 앞에

(기도로) 데려다 놓습니다

 

본문에 아이는 어떤 믿음도 없었어요

여기서 믿음을 가진 자는 그 아버지입니다

엄마가 믿음을 가질 수도 있겠죠

자녀들이 믿음이 없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본문은, 어떤 돌봄이 필요한 아이를 가진 아빠의

좋은 예입니다 여러분이 그 아이를 데리고

이 교회, 저 교회로 가봤자

고치기는커녕 아무 도움 안 됩니다

 

그는 아들을 예수님께로 데려왔어요

그 즉시 여기 이 말씀을 보세요!

아이가 즉시 고침을 받았더라!’ 17:18

 

여러분(부모)의 믿음에 따라서

믿음대로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녀를 키우는 데 관한 책들을 읽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게 책을 쓰라고 요청합니다

잭 형제님 , 당신이 많은 책을 쓰셨는데

경건한 자녀들을 찾기 어렵습니다

왜 당신은 자녀양육에 관한 책을 쓰지 않습니까?’

 

저는 아뇨 저는 거기에 관한 책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면 자녀양육은 제가 해서 되는 게 아니었습니다

자녀양육은 하나님이 하셨어요, 100% 하셨습니다

그러니 어떻게 제가 책을 쓰겠습니까

 

제 실수와 잘못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이 자녀양육을 다 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그저 무릎을 꿇을 뿐입니다

아내와 저는 기도합니다

주님 우리 자녀들을 위해 뭔가를 해 주십시오!’

 

그것이 자녀양육의 전부입니다

이것이 책을 쓴다면 결론입니다

 

시중에 자녀양육에 관한 책을 보면

여러 테크닉들이 나오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런 책들을 쓰는 것은

그저 돈을 벌기 위해서죠

 

여러분은 모든 테크닉들을 읽을 수 있고

세상에서 말하는 모든 부모의 올바른 역할에 관한

책들을 읽지만 제가 말씀드리는데

성경보다 더 위대한 책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자녀를 예수님 앞으로 데려가십시오

아주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 어머니들이여 그 아이를 예수님 앞에서

 기도로 붙들고 계십시오

 

그리고 기도하십시오

'주님, 이 아이가 자라며 당신을 사랑하고

두려워하게 해 주십시오

당신을 위해서 다음 세대의 증인 witness

되게 해 주십시오 이 불신 세상속에서요!'

 

네 성경은 '너희 자녀가 예언하게 되리라!' 2:17

제가 우리 자녀들을 위해서 어떻게 기도했는지

말씀드릴게요

 

'주님, 저는 우리 모든 자녀들이 예언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14명의 손주가 있는데

8명의 손자와 6명의 손녀입니다

제가 그들을 위해 뭘 기도하는지 아세요?

 

저는 결코 그들이 세상에서 위대해지고

부유해 지기를 기도하지 않아요

제가 기도하기를 '주님 손주들이 제 삼 세대로서

그들 모두가 예언하게 되기를 저는 원합니다'

그것이 제 기도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자녀들, 손주들을 위해서

무엇을 기도하는지 잘 모릅니다

그렇지만 그것이 나의 기도입니다 정말입니다

아침에 제가 일어나면 종종 그 기도를 드립니다

그것 말고 제가 무슨 기도를 드리겠습니까!

 

저는, 손주들이 작은 집에 살게 될지라도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런 것은 제게 관심 없습니다

 

저는 영원을 생각합니다

저는 손주들을 위해서 죽으시고,

자기 목숨을 주신 예수님을 위해서

손주들이 장차 뭔가를 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만약 하나님이 그들에게 다른 복들을 주신다면

그건 보너스고, 감사할 일입니다만

그게 주된 것은 아닙니다

 

손주들이 자기 세대에서 증인 witness 들이 되는 것입

니다 여러분도 그것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제가 말씀드리는데, 하나님은 우리 입에서 나오는

피상적인 기도를 듣지 않으십니다

 

제가 입술로는 아주 영적인 말을 할 수 있죠

당신도 입술로 하나님께 가장 영적인 말을 할 수 있죠

그러나 하나님은 당신의 마음을 보십니다

 

여러분의 마음 깊숙한 곳에

그것witness이 여러분의 자녀들을 위한 소원이 아니고

다른 어떤 것을 소원한다면

하나님은 여러분의 그 기도를 아십니다

 

여러분 마음 깊숙한 곳에서

자녀를 위해서 뭔가 다른 것을 소원한다면

좋습니다

그럼 여러분은 그 (잘못된)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마음 깊숙한 곳에서 소원이,

여러분의 자녀들이, 손주들이

그들이 아주 어릴 적부터 기도를 시작하신다면

그들은 주님께 증인 witness 들로 자랄 것이고

하나님을 위한 경건한 세대가 될 것입니다

 

세대를 내려가면서 그들이 지구상 어디에서 살든지

제가 예수님 이름으로 말씀드리는데

하나님은 여러분의 기도에 응답해 주실 것입니다

 

예수님이 세상에 계실 때

한 남자가 자기 아이를 예수님께 데려오는 것이

쉬웠을까요? 그는 절박했습니다

 

'주님, 제가 우리 아들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당신의 제자들도 아무 일도 못했습니다

당신은 뭔가를 해 주실 수 있나요?'

 

다른 구절에 보면,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만약 네가 믿으면'

'당신 Jesus이 하실 수 있다'고 말하기 전에

'네가 믿으면 그대로 되리라!'

 

때때로 우리는 이렇게 기도합니다

'주님, 당신이 하실 수 있으면...'

 

흥미로운 것은 마가복음에는 이렇게 나옵니다

'한 남자가 와서 말하기를

만약 당신이 뭔가 하실 수 있으면..'

그때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내가 뭘 할 수 있다고?' 9:23 NASB

(*할 수 있거든이라니.. 무슨 불신의 말이냐?)

 

이것이 주님이 말씀하신 것입니다

'너희가 믿으면 모든 일이 가능하리라!'

저는 이 말씀을 전심으로 믿습니다

 

우리가 사는 시대는

사람들이 이 구절을 오직 '돈 버는 일에' 적용합니다

'내가 믿으면 더 좋은 집을 가질 수 있고

더 좋은 차와 건강을 가질 수 있을 거야!'

 

제가 정직하게 말씀드리는데

저는 집, , 건강에 관심 없습니다

만약 제가 1백세를 살게 되더라도

저는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는데제 삶을 쓰고 싶어요

 

제가 죽는 날까지, 주님이 저를 집에 부르시는 날까지!

혹은 휴거되는 날까지 그렇게 살고 싶어요!

정확하게 똑같은 일을,

저는 제 모든 자녀, 손주들에게 소원합니다

 

제가 여러분께 촉구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교회의 설교에

뭔가 은혜를 받으셨다면

그것이 여러분 자녀들을 위한

여러분의 소원(기도제목)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그들은 일평생 살면서 하나님의 다스림 아래

들어갈 것입니다

 

저는 '우리 자녀들이 지옥에 안 가게 하는' 정도에는

 관심 없습니다

'아이들이 그저 세례 받게 하는 정도로'

만족하지 않아요

그 정도로 저는 행복해하지 않습니다

 

마술사 시몬도 세례 받았고요 지옥에 갔습니다 행8:13

우리 자녀들은 자기 세대에서

그리스도의 불붙는 증인들,

영적인 증인들이 되어야 합니다

이런 부담감이 우리 마음에 있어야 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신실한 크리스천인줄 압니다

여러분의 자녀에 대해서 이런 부담감이 있다면

그러면 당신은 신실한 크리스천이 맞습니다

 

저는 자주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 깊은 곳에서

자녀에게 여러분이 원하는 것,

그것이 정말 여러분 자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녀가 세상에서 위대한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면

그건 여러분 자신이 되기 원하는 모습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지금 종교적으로,

겉으로는 잘 믿는 모습이지만요

 

만약 여러분이 그런 상태라면 하나님께 기도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변화시켜 주시도록!

그리고 하나님이 당신에게 영원하고도,

진정 가치 있는 것을 보여주시도록!

 

상상해 보세요

저는 아이들에게 이런 영원한 것을 추구하고,

다른 사람들은 이 세상에서

어떤 세상적으로 위대한 것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그건 세상적 의미로 말하자면

그건 마치 제가 진짜 돈을 거둬들이는 것 같고,

그들은 마치 놀이할 때 쓰는

가짜 돈을 거둬들이는 것 같아요

 

하나님을 위해 사는 이것이 진정한 것입니다

그래서 영원 속에서 수 백만 년 동안

여러분, 자녀, 손주들은 기뻐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올바른 것들을 위해 살았거든요

이 세상에서 삶을 허비하지 않고요!

여러분을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