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e[#pg_il_#

분류 없음/2018

중요한 것은 사랑의 영입니다 / 잔느귀용, 페늘롱

LNCK 2018. 7. 27. 15:01

www.youtube.com/watch?v=pR7JcYMYKTs

중요한 것은 사랑의 영입니다                    출처잔느귀용 . 페늘롱 

   
옳은 것보다 다른 사람들을 교정해주는데 있어서 그리스도께서 가르쳐 주신대로 부드럽고 겸손하게 말한 한 마디의 말이 당신 자신의 지혜로부터 나온 수많은 말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교정을 해주려 할 때에 불필요한 감정이 섞여 있으면,

예수님은 당신이 말하는 것이 사실이라 할지라도 당신과 협력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당신이 교정을 해주려는 사람은 당신의 감정을 느낄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의 교정을 받아들이지 않으려 할 것입니다.오히려 훨씬 더 고집스럽게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려 할 것입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당신을 통하여 말씀하실 때에, 그리고 당신이 방해를 하지 않을 때에, 그 분의 말씀은 많은 것을 성취하고 그 사람으로 하여금 당신이 말하는 것을 받아들이게 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말씀하신다는 것을 알면서도 거부할 것입니다.하지만, 예수님께서 그들의 변화를 설득시킬 수 없다면, 하물며 당신의 열정은 어떻겠습니까?
다른 사람들을 교정해 주는 데 있어서 하나님의 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들의 결함들을 볼지라도,

그들은 그것들에 대한 당신의 충고를 통하여

유익을 얻을 준비가 되어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받을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그 사람에게 말하는 것은 지혜로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이 내가 "빛보다 앞서가는 것" 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이것은 아무런 유익이 되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너희에게 이를 말이 많지만 지금은 너희들이 감당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어떤 선지자는 여호와께서 젖 먹이는 자처럼 자기 자녀들 품에 안으신다고 말했습니다.젖을 먹이는 어머니는 아이가 혼자서 걸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 아이가 걸을 수 없다면 참고 기다립니다.

 


이와같이 함으로써 연약한 자들을 넘어지게 하지 마십시오.너무 빨리 잡초를 제거하려 함으로 잡초와 함께 좋은 열매를 뽑지 마십시오.하나님의 인내를 누가 칭송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하지만 그와 같이 인내하는 자가 누구입니까?심지어 많은 은혜를 받은 자들도 많은 결함들을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우리는 서로를 참아주고 기다리며 인내할 줄 알아야 합니다.- 잔느 귀용

 


(이하 페늘롱) 당신에게는 타인의 허물에 대한 보다 너그러운 태도가 필요합니다.안 보려고 해도 보여서 결국에는 왜 그러는지, 나름대로 결론을 내리고 판단하게 될 수밖에 없다는 것도 이해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로 인한 짜증 또한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이런 상황에서 타인의 명백한 허물을 인내하며, 판단하지 않으려는 노력이면 충분합니다.또한 타인을 향한 반감이 들면 이를 물리치십시오.이것은 이웃과의 관계를 소원하게 할 뿐입니다.
온전한 사람은 오히려 남의 불완전함을 품으며, 모든 사람과 더불어 지냅니다.우리는 존귀한 영혼들 안에 명백한 허물이 보일지라도 인내하며, 주님께서 그 가라지를 서서히 제거하시기 위한 신호를 보내시기 전까지 건드리지 않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칫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마저 뽑을 수 있습니다.하나님께서는 때로 가장 걸출한 사람들에게 그 탁월함과는 상당히 동떨어진 듯한 연약함을 남겨놓으십니다.
이는 마치 땅을 경작한 사람이 그 흔적을 남김으로써 광범위한 개간 작업이 얼마나 이루어졌는지를 표시함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즉 하나님께서는 어디서부터 그 일을 시작하셨는지 보이기 위한 흔적을 남겨놓으십니다.
모든 사람은 자기 수준에서 자아 개선을 위해 힘쓰되, 동시에 타인의 결점을 인내하기 위해 힘써야 합니다.아마 당신도 교정이 쓰라린 것임을 경험해 보아 알 것입니다.
아는 타인을 향해 조심하면서도 부드럽게 대하십시오.남을 교정하고자 하는 열망은 당신의 몫이 아닙니다.사실상 당신의 완벽주의야말로 그들을 향한 당신의 마음을 닫게 만드는 것입니다.
- 페늘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