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e[#pg_il_#

분류 없음/2018

젊은이들에게 호소함 / 폴 워셔

LNCK 2018. 10. 30. 17:38

www.youtube.com/watch?v=1mzSnK9JilE&feature=youtu.be

www.youtube.com/watch?v=1OyBih1guU8

젊은이들에게 호소함

A Call to Young Men

폴 워셔

     

지금 제 말을 듣는 여러분이 젊은이라면

여러분은 지금 책을 써서 세계를 변화시킨다거나

블로그 만들며 지구 곳곳을 검색하거나 할 때가 아닙니다

 

지금은 여러분 자신을 준비시켜서

하나님의 사람이 되게 해야 할 때입니다

 

인터넷 앞에 너무 있지 마십시오

대신에 기도로 하나님과 독대하십시오

하나님의 성령을 당신에게 부으실 때까지

그래서 당신을 유용한 종으로 만드시도록 기도하십시오

 

그런 다음에 나가시되

구제 같은.. 그저 물을 쏟는 일에 투신하지 마십시오

그저 물을 흡수해버리는 땅에요 (*밑빠진 독)

 

여러분의 삶으로 나아가서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그리스도를 모르는 나라들에요

 

왜 지금 우리가 살아있습니까?

필요가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지금 필요가 너무 큰데

하나님은 여러분 없이 그 일을 하시지 않으실 것이다

라고 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하나님은 여러분 없이도

그런 일들을 혼자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에게 얼마나 큰 손실입니까!

헌신을 안 하니까 여러분은 기쁨도 잃어버리고!

 

만약 제가 미국에서 설교하면

저는 정말 다른 또 한 명의 보통 설교자인 것 같아요

 

그러나 해외 아무도 설교하지 않는 곳에 가서 설교하면

만약 여러분이 저처럼 가련한 설교자라 하더라도’ (겸손)

여러분은 진정한 설교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디론가 가시되

존 맥아더나 존 파이퍼가 아니라

복음을 증거하십시오

거기서 기도하시고 중보하십시오

 

제가 연구했던 모든 위인들을 보면,

제가 그들의 삶에 공통분모를 찾기는 어려웠어요

 

어떤 분은 좀 더 칼빈주의적이었지만 다른 분은 아니었고,

다른 분들은 널리 알려졌거나 번영하신 분들도 있었고,

또 다른 분들은 반대로 죽거나 순교했습니다 이름 없이!

 

그들은 모두 달랐어요

그러나 제가 발견한 그들의 공통점 한 가지는

그들의 기도의 생활화 이었습니다

참고 견디며 기도한 것이었어요

 

사람들이 여러분의 이름을 알아주든지 모르든지

무슨 상관 있습니까

문제는 하나님이 여러분 이름을 알아주시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우리 대적이 여러분의 이름을 아는 것입니다

마귀가 여러분을 큰 적대감으로 미워하고 있습니까?

 

여러분이 유명한 설교가이기 때문이 아니라

여러분이 무릎으로 마귀와 싸우기 때문에

여러분이 무릎으로 마귀와 씨름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레슬링하려고 마귀를 쥐고 붙잡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기도의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왜냐면 선교는

인도, 네팔, 다른 모든 곳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선교는 기도에 기초하고 있고 기도하면서 전진합니다

 

저는 기도합니다

여러분이 미국 무대에서 유능한 사람이 되려고

타인을 밀치지 말고, 경쟁하지 말고

대신에 여러분은 그리스도를 위해 가서

죽을 어딘 가를 찾으세요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의 이름이 천국에 알려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기도의 사람이 되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젊을 때 깊이 공부하십시오

다른 똑똑한 사람에게 설교하려고 공부하는게 아니라

그러나 복음을 결코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과 목사들에게

잘 설교하기 위해서

 

하나님은 길르셨습니다 외국 땅에서

여러분이 공부한 것과 같은 특권을

결코 누리지 못한 사람들을 (현지인 목회자인 듯)

 

저는 여러분을 진정한 희생제물로

여러분이 드려지는 길로 초대합니다

그 길은 말할 수 없는 기쁨이요, 영광이 넘칩니다

 

여러분 젊은이들이여 이것에 관해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생각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거기 나가서 복음을 전파하고

그리스도를 위해 고난 당하고

거기서 받는 고난을 기꺼이 즐거워하는 삶을

깊이 각해 보십시오

 

저는 지금 49세이고

제 육신은 1백만 조각으로 깨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로버트 머리 맥체인이 말한 것처럼

주님께서 내게 메시지를 전하라고

타고 다니는 말을 주셨는데

내가 말을 죽이고 말았다라고요

(*너무 혹사하면 복음을 못 전하게 된다는 뜻)

 

저는 그렇게 느낍니다 제가 말을 죽였다고요

그렇지만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제 건강이 망가졌지만 저는 기뻐요 저는 기뻐요

'그는 젊은이들 위해 가치 있게 죽었어요!' (라는 말을 들어도 괜찮아요)

 

여러분의 삶을 허비하지 마십시오

몇 사람 안 되는 무리더라도 그들에게

신학적 전문가가 되십시오

 

여러분은 아마도 알아야 될 만큼보다

지금 더 많이 아십니다

거기서 나와서 가서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필드로 나가시고

어두운 곳으로 가십시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젊은이들이여 어딘가 가서 죽으십시오

하나님과 지옥만 당신의 이름을 알 것입니다 (유명세X)

 

가십시오

왜냐면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셨기 때문에

그 분의 성령은 여러분 위에 능력있고 지옥에서 그렇죠

왜냐면 지옥은 당신을 미워하기 때문입니다

 

어디론가 가서

복음을 전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