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e[#pg_il_#

분류 없음/2017

영원에 대한 기막힌 예화 / 프란시스 챈

LNCK 2017. 7. 26. 15:22

www.youtube.com/watch?v=r-QUVZEGGy0

영원에 대한 기막힌 예화                     빌3:13~14                 영어 보기

 

STUNNING Illustration of ETERNITY 프란시스 챈

 

여러분, 나는(우리 각자는) 인생 끝 날을 바라보고 있습니까?

제가 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20 년 전에 제가 생각했던 것인데요

영원을 설명하기에 이것보다 더 좋은 예는 없습니다

      

(이 예를 들기 위해) 제가 옛날에는 밧줄을 쓰지 않았고

구멍이 양쪽에 뚫려 있는 컴퓨터 프린트 용지 더미를 사용했었죠

그때를 기억하십니까?

       

그러나 지금은 로프를 사용하겠습니다

그런 컴퓨터 용지를 지금 쓰지 않으니까요

      

이 밧줄이 영원히 이어져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 밧줄이 지구를 몇 바퀴 빙빙 돌 정도로 길다고 그저 상상해 보세요

   

지금 여러분이 보시는 밧줄은 끝이 있죠

그렇지만 이 밧줄이 영원히 이어진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런데 이 밧줄은 여러분의 존재입니다

그렇지만 사실 영원히 계속되는 겁니다

   

빨강색 부분 보이시죠?

이 색칠한 부분만 우리가 지구상에서 사는 기간입니다

 

 

여러분은 이 세상에 아주 짧은 년수를 사는 것이고

그 후에 어디선가에서 영원을 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존재의 현실입니다

    

제게 충격적인 것은, 여러분 중에 일부는

이 밧줄의 붉은 부분만 오직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항상 현실만 생각합니다 아주 푹 빠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내가 거기까지 기다릴 수 없어,

내가 지금 열심히 일해야 돼, 나는 저축하고 계속 모을 거야

그래서 내가 현세를 좀 더 즐기며 살거야!’

    

여러분은 현세에 너무 빠져 있어서 생각합니다

내가 앞으로 여행도 가야 하고, 또 잘 먹고살아야 하고

현세에 살 동안은 그렇게 살아야지

    

여러분, 진심이십니까?’

그러면 밧줄의 긴 부분은 어떻게 할 겁니까?

영생은 어떻게 할 겁니까?

그런 (현세 중심) 생각은 정신 나간 것입니다.

    

성경이 가르치는 것은

이 붉은 색 부분의 나의 삶이

장래 수 백, 수 백, 수백 만년의 삶을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나는 이 붉은 부분의 삶을

가능한 안락하게 하고

가능한 즐기는데 그렇게 허비하며 살려고 하는가요?

    

바울은 말하기를 나는 이 사명을 위하여 살려고 한다

나는 내 인생을 사용하겠다

영생을 위하여 내 인생을 투자하겠다

내가 결승선을 넘을 때를 위하여!

      

나는 내가 즐기는 모든 일들을 잊어버리려 한다

나는 내 주위를 돌아보지 않겠다’ *3:13~14

        

나는 그 순간을 바라보며 달리는 육상선수와 같다

하나님을 만나는 그 순간!

왜냐면 지금의 기회는, (천국 가면) 다시 오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세상에서 한 번의 인생만 살 뿐입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인생이 끝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한 번 살고 그 다음에 영원으로 갑니다

나는 어리석게 속지 않겠습니다

저는 이 현세에 내 삶을 모두 (헛된 데) 허비하지 않겠습니다

       

사람들은 제 결심을 보고 말합니다

당신은 정말 어리석군요!'

(내 대답은)

왜냐면 현세는 이 짧은 부분에 영향을 미치니까요

 

당신은 어리석군요 왜냐면 이 현세가

영원에 영향을 미치니까요

저는 진지하게 말씀드립니다

    

제가 사람들이 사는 방식을 보고 말합니다

~ 당신은 정말 제정신이 아니군요, 당신은 정말 제정ㅎ신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지금 당장 그것을 하려고 합니다

지금 당장을 즐기기 위해서요

당신에게 내일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채요

      

당신 생각에는 그게 현명하겠고

제가 멍청하게 보이죠?

정말 이해 안 되죠

 

바울은 나는 이 모든 현재 일을 돌아보지 않겠다

그것은 유혹적인 일이며, 우리 모두를 유혹합니다

    

이것이 제가 여기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왜냐면 모든 사람은 그렇게 살지요

모든 사람들은 이 현세 삶을 위하여 (목숨 걸고) 삽니다

      

아무로 앞으로 있을 수백만 년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현세 집중은 정신 나간 속임수인데, 우리는 거기서 빠져 나오질 못합니다

      

바울은 나는 그걸 하지 않겠다 왜냐면 나는 결승선에 내 시선을 고정시키고

내 뒤에 것은 잊어버리겠다’ *3:13

   

나는 주위를 돌아보지 않겠다

나는 힘써 달리겠다

나는 앞으로만 힘써 달려가겠다

    

나는 이 결승선을 향해서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나는 과거 일은 잊어버리겠습니다

나는 영생을 위해 살겠습니다

나는 그 분을 뵐 것입니다

    

나는 심판주 앞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그 분이 제게 트로피를 주실 것입니다

나는 아직 그걸 받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그 상을 받으려 합니다

 

그러나 나는 모든 근육을 다 사용해서

내 모든 부분을 다 사용할 것입니다

왜냐면 내가 결승선을 잘 통해야 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