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e[#pg_il_#

분류 없음/2016

나라를 위한 기도 / 케네스 해긴

LNCK 2016. 12. 20. 23:26

나라를 위한 기도                    딤전 2:1~4                       스크랩, 출처

 

케네스 해긴

 

딤전 2:1~4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한 중에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니라

 

이것이 우리 구주 하나님 앞에 선하고 받으실 만한 것이니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1979년 캠프에서 마지막 집회가 끝난 후 몇몇 강사들과 동료들과 함께

호텔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하나님의 영이 내게서 움직이기 시작하였습니다.

 

나는 기도의 영에 사로잡혀 버렸습니다. 나중에 안 일이지만

나는 몇 시간 동안을 방언으로 기도했습니다.

 

우리가 기도하기 시작한 때는 자정을 막 넘긴 때였는데

기도를 마치고 눈을 떠보니 새벽 4시가 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10~15분쯤 지난 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나는 대서양으로부터 세 개의 물체가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들은 고래만큼 큰 거대한 검은 개구리같이 보였습니다.

 

하나는 공중에 있었고 다른 둘은 동쪽으로부터 물 밖으로

머리만 조금 내민 상태였습니다.

 

개인적인 체험은, 모든 사람에게 일반화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완전히 무시하는 것도 똑같은 반대편 극단이라 생각합니다/.

 

나는 9년 전에도 이와 비슷한 것을 보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1970년에도 똑같은 것을 보았다.

그때 내가 네게 그것들이 정확히 무엇인지 말했었지만

너는 그에 대해 네가 해야 할 것을 하지 않았다.

 

1970년 그 당시 나는 너에게 이 나라의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라고 말했었다.

그 당시 일어났던 일은(워터게이트 사건과 그 외의 일들) 대통령의 잘못만은 아니었다.

 

나는 이 나라에 대한 책임을 그리스도인들에게 추궁하려고 한다.

너희들이 네 나라에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한 것이다.

 

너희들이 기도했더라면 그 일은 일어나지도 않았을 것이다.

폭동도 경험하지 않았을 것이며 정치적 혼란도 없었을 것이다.

대통령도 그런 실수를 하지 않았을 것이다.”

 

, 하나님!”하고 나는 울면서 부르짖었습니다.

 

그렇다. 나는 너와 교회에 그 책임을 묻는다.

네가 이것을 다른 그리스도인들에게 말하면 그들은 비웃어 버릴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나의 심판대 앞에 설 때는 대통령이었던 그 사람보다

그들이 정죄를 받을 것이며, 그때 그들은 웃지 않게 될 것이다.”

 

만일 그리스도인들이 내가 성경에서 하라고 한 대로 했었더라면

, 만일 그들의 나라의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했었더라면

그들은 악령들이 활동하지 못하도록 했을 것이다.”

 

똑같지는 않지만 비슷한 일들이 다시 일어나려고 하고 있다.

너희가 기도하지 않으면 이 일들은 일어날 것이다.

이 나라에 대한 책임을 대통령에게 묻지 않고

이 나라의 그리스도인들에게 물을 것이다.”

 

주님께서 계속해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창세기로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바다은 많은 사람들을 일컬어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것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죄인들은 마귀에 의해 지배당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마귀의 왕국에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리스도인들이 기도하지 않으면 폭동과, 소요, 무질서가

이 나라를 휩쓸게 될 것이다.

 

두 번째로, 일어나서는 안 될 일이 미국 대통령에게 일어나려고 하고 있다.

그러나 너희가 기도하면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세 번째로, 금융시장에 어려움이 다시 생기려고 하고 있다.

그러나 너희가 이 세 가지를 다 멈추게 할 수 있다.

 

너희는 사회 체제 속의 소요를 멈추게 할 수 있으며,

정치계에서 마귀의 행동과 소요를 멈추게 할 수 있다.

너희는 나라의 재정 분야를 어지럽게 하려는 마귀를 멈추게 할 수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중요한 것을 먼저 하도록 구체적인 지침을 주셨습니다.

그리스도인은 우선 중요한 것에 우선권을 두어야 합니다.

 

말씀에는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라고 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로! 당신의 자녀들을 위해서나, 자기를 위해서 기도하기 전에

먼저 우리는 우리의 지도자들,

즉 정부 기관의 권위 있는 자리에 있는 사람들과 주 정부나 지방 정부,

시 정부까지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마귀가 미국을 공격하기 원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세계를 돌아다녀 보면 선교 사업의 90%는 미국이 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일 마귀가 우리를 멈추게 할 수 있다면

마귀는 하나님의 축복의 흐름을 멈추게 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마귀는 그렇게 할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없었다면

이 세상은 이미 멸하여졌을 것이란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이 세상은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없었다면 완전히 썩었을 만큼 충분히 악합니다.

만일 우리가 우리 자리를 굳건히 지킨다면 여러 일들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이 누구인가를 깨달으십시오.

지옥의 문(음부의 권세)들도 교회를 대항하여 이길 수 없습니다!

 

사탄이 아니라 예수님이 교회의 머리이십니다.

예수님은 마귀보다 더 크신 분입니다.

 

예수님은 마귀를 이기고 살아나셨습니다.

그 분의 승리가 나의 승리입니다.

 

이 땅을 위하여 성을 쌓으며 성 무너진 데를 막아서서

나로 멸하지 못하게 할 사람을 내가 그 가운데서 찾다가 얻지 못한 고로

내가 내 분으로 그 위에 쏟으며 내 진노의 불로 멸하여

그 행위대로 그 머리에 보응하였느니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겔 22: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