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e[#pg_il_#

2023/03/30 3

예수님이 가치있게 보시는 것

24일간의 혼수상태 동안 예수님의 심판대에 서다! - YouTube ◈예수님이 가치있게 보시는 것 마20:20~27, 계20:12 ※ 에 관한 개인적 체험, 간증은 십인십색 처럼 설명이 다릅니다. 어떤 주제나 내용은 서로 일치하는 점이 있지만, 사후세계를 설명하는 서술은 각자 다릅니다. 계22:18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두루마리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아래 간증문은, 사후세계에 대한 서술이나 '신학적 설명'은 아니라고 봅니다. 다만 '신앙적 교훈'은 담고 있다고 판단되어, 아래에 녹취해서 자료로 보관하려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멕시코의 최남단에 있는 치아파스 라는 주에..

카테고리 없음 2023.03.30

삼상30장 네가 정녕도로 찾으리라

https://blog.naver.com/karamos/80139236166 ◈네가 정녕도로 찾으리라 삼상30장 2008년 설교 스크랩, 정리 ※다윗이 시글락에서 아말렉에게 붙잡혀갔던 자기와 6백명 군사들의 가족들을 모두 다 구출해 내는 본문을 통해서, 오늘날 마귀(아말렉)의 세력에 붙잡혀 간 우리 가족들을 구출해 내야 한다는 메시지! ◑서론 다윗은 용기의 사람, 승리의 사람, 정복의 사람으로 언제나 전쟁에서 승리했죠. 여인들이 “사울이 죽인 자는 천천이요 다윗이 죽인 자는 만만이라”는 노래를 지어 불렀습니다. 그러자 그만 사울 왕이 시기심이 나서 자기의 사위가 된 다윗을 죽이려고 십년 이상을 좇아다닌 것입니다. 다윗의 생애 가운데 여러 가지 전쟁이 있었습니다만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전쟁이 오늘 본문에 ..

카테고리 없음 2023.03.30

도서 <내래 죽어도 순종합네다> P6

[Ep6. 오디오북] 최광 선교사의 탈북자 선교 실화 - YouTube ◈도서 P6 ◑2부 4장. 회개를 시작하다 때론 여학생들이 남학생들보다 배짱이 더 좋았다. 통독이 시작되고 한참을 지나도 위층에 있는 여학생들이 내려오지 않았다. 그러면 성근 선생이나 순교 선생이 올라가서 문을 두드리며 재촉했다. '얘들아, 통독 시작했어. 빨리 내려와!' 아무도 들은 척도 하지 않고 휴대전화 하는 친구는 휴대전화 하고 자는 친구는 그냥 쿨쿨찼다. 조금 후에는 내(최광 목사)가 올라가서 문을 두드려도 꿈쩍도 하지 않았다. 처음에는 없는 줄 알고 그냥 내려갔지만 이 녀석들이 안에 있으면서도 배짱부리고 대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남학생들을 올려보냈다. 남학생들은 문을 안 열어도 지금 안에서 누가 뭘 하고 있는..

카테고리 없음 2023.03.30